본문 바로가기

사회 정보

피프티피프티 사태 외삼촌 사촌동생 가족 등판

피프티피프티 사태가 수그러들지 않고 피프티피프티 멤버 가족까지 하나 둘씩 등장하며 점점 점입가경에 들어서고 있습니다.  사태를 지겨보면 볼 수록 피프티피트티 멤버 및 가족들의 행동은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피프티 멤버 사촌동생 등판

피프티피프티 멤버의 진짜 사촌동생인지, 사촌동생 인척 하는 사람인지는 확인할 길은 없으나, 사촌동생이라고 하는 또 다른 가족이 등판 하였습니다.  친동생도 아니고, 사촌동생이 피프티피프티 멤버 매니저처럼 붙어 지낸것도 아니였음에도, 본인도 가벼운 문제가 아니였음을 발언했음에도, 어떠한 증거도 없이 이런 철 없는 행동을 한 것은 피프티피프티 멤버들에게도 좋은 영향을 미치진 않을거 같아 아쉽다는 반응입니다. 

 

 

피프티피프티 멤버 외삼촌 등판

 

피프티피프티 멤버 사촌동생 등판 전, 이미 외삼촌 등판으로 떠들석 했었습니다.  외삼촌이라고 하는 추정되는 이는 유튜버 댓글 등에 열심히 피프티피프티 멤버 쉴드를 치시다가, 네티즌 수사대에 의하여 적발 되었습니다. 어느 유튜버의 말대로 보면 볼수록 가스라이팅 이 아니라 끼리끼리라는 단어가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피프티피프티 멤버의 외삼촌이라고 추정되는 사람이 저격한 유튜버가 입장을 올렸었습니다.  여론이 매우 좋지 않은 상태에서 가족들의 이러한 등장이 과연 피프티피프티 멤버에게 긍정적일 것이라고  생각하는건지, 포스팅을 하면서도 매우 답답합니다. 

 

 

피프티피프티 사태는 계속 여러한 정황들이 올라오고 있어 포스팅을 조금씩 수정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포스팅 글을 수정하면 할수록, 이 사태에 대해 더 뚜렷해지고 있는것이 분명하게 나타나고 있는것 같습니다. 

 

 

피프티피프티 그룹이 중소돌로 있을수 없는 기록을 낸 것이 기특하고 실제로 음원도 좋았기에 모처럼 응원한 그룹이었는데, 어떠한 이유이든 한순간의 욕심과 이기심으로 상황을 이렇게 까지 끌고 같 것은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본인들의 실력도 실력이지만, 그 실력을 닦아준것도,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서포트 해준것이 지금의 소속사 였다는것은 시간을 가면 갈수 더 증명되고 있습니다. 

 

본인들이 소속사를 고소할 시에 언급 했던 것처럼, 어리지도 않고 성인으로서 책임지는 모습을 보였으면 합니다.